2월 27일: 직거래의 날

2월 27일: 직거래의 날

오늘은 첫 직거래와 몰려든 발주로 인해 6시에 모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.

사진이 없는건 그만큼 바빠서 찍을 여유가 없어서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오전에 발주량을 마치기 위해 포장하고 수확하고 다시 포장하고…

겨우 점심시간때 발주량을 마치고 생미식당으로 갔습니다.

 

20130227_130152

점심식사 후 회의하는 모습입니다.

우리가 납품하는 양이 실제로 영수증에 적힌 수량보다 많아서 실제로 우리가 손해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된 후 대책회의를 했습니다.

사람이 많이 모여 일하다보니 일반농가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네요.

납품전에 품목과 수량을 적어서 영수증말고도 따로 기록하자는 데에 의견을 모았습니다.

 

20130227_165406

출시하는 직거래상자구성의 모습입니다.

유기농 모음쌈 5봉지와 유기농 요구르트 2통 그리고 설탕을 쓴 유기농 빵 하나와 설탕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빵 하나.

이정도면 완벽한 건강식품 아닌가요?

한가지 걱정은 택배운송중 상품이 파손될 우려가 있다는 것인데, 다음 직거래 때에는 보강재를 사용할 예정입니다.

마지막으로..

 

20130227_171125(0)

5시가 넘어 상자와 운송장기록작업까지 모두 마쳤습니다.

환호와 함께 대성이형의 퍼포먼스가 시작됐네요 ^^;;

청소까지 마치니 6시 10분… 12시간이 넘는 오늘의 작업이 끝났습니다.

모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^^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  • 성한경

    정말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. 서비스로 넣어주신 상추 한봉지의 덤으로 마음까지 훈훈~해졌더랬죠.
    어머니와 아가씨에게도 한봉지씩 선심쓰고 요쿠르트는 정말 인기 만발이었어요.
    그래서 야심차게-원래 귀찮은거 절대 못하는 뇨자임에도 불구- 회원가입하려 동봉해주신 리플릿의 홈페이지로 접속시도하였으나 페이지 뜨지 않음… 하여 다시 이 사이트로 들어왔으나 로그인 말고 회원가입은 찾을 수 없는…. 저, 컴맹인가요? 좋은 먹거리를 향한 요 집념(?)이 코멘트까지 쓰게 하네요^^;;
    사실 한번 찾아가 보고 싶기도 하고 회원이 되어 맛나고 건강한 음식 먹고 싶기도 하고 해서..^^
    회원가입 시켜주세요^^

  • youngpan

    성한경님 저희 상품에 만족해주셔서 저희 역시 감사합니다 ^^
    저희 홈페이지는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모든 내용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‘접선’에 클릭하셔서 글을 남기셔도 되고요, 직접 전화하셔서 연락주시면 됩니다.
    그리고 향후에는 직거래로 저희농장과 관계를 맺게 되신 모든 분들에게 소식과 정보들을 전하고 소통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생각중입니다. ^^